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유럽여행 체코여행 프라하 Part 2 : 그란디오르호텔(Grandior Hotel Prague) 그리고 슈니첼

프라하에서 호텔을 찾으신다구요?
그란디오르호텔 추천해드려요^^

 

10만원짜리 호텔입니다.
프라하에서는 10만원도 이정도네요.
런던... 파리는.... 이정도 예약하려면 1박 기준 40~50만원 들어가던데..
로비만 그런건가 의문이 들었어요.

그래도 이정도면 많이 좋아진듯해요 ㅎㅎ

3명정도 업무를 보고 있네요.
영어 잘해요 ㅎㅎㅎ

숙소가 있는 5층으로 잽싸게 올라갈께요!
일단 프랑스에서의 일때문에 피곤해져서 ㅎㅎㅎ

카드키를 주고, 그리고 간단하게 운영시간에 대해 적혀있어요.
다행이 이 부분은 영어로 나오네요.

욕실입니다. 파리, 런던의 가격은 1/3가격에 크기는 3배네요.

에어컨도 잘 나오고, 넓어요! ㅎㅎㅎ

밤에 심심하면 시켜먹을 것들이에요.
메인코스에 슈니첼 먹을꺼에요 ㅎㅎㅎ

제 기억에 500czk 나온듯하네요.
2만 5천원 정도입니다.
에스프레소 1, 아메리카노 1, 슈니첼, 물 1통

지금까지 오면서 이정도 먹으려면
파리나 런던에서 10만원정도 들어갔을꺼에요.

 

이제 프라하 여행을 떠나볼까요~!!

 

그란디오르호텔 아침식사

식사는 쾌적하게 할수 있어요.
피아노 음악도 들려주는데, 실제로 연주를 해줍니다

오믈렛이 있는데, 원하는 재료를 넣어서 만들어줍니다.
이거 맛나요 ㅎㅎ

음식종류는 다양하게 있어요.
종류별로 5~6가지가 나와서 호텔 조식 좋았어요!!
10만원 안에 호텔 조식도... 무료식사였답니다 ㅎㅎ

http://www.hotel-grandior.cz/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