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유럽여행 체코여행 프라하 Part 4 : 까를교(Charles Bridge) & 프라하성 야경

[프라하 여행 코스 : Prague #2]
체후프 다리(Čechův most) - 메트로놈(Metronom) -  발렌슈타인 궁전(Valdštejnský palác) - 토마시 가리구에 마사리크(Tomáš Garrigue Masaryk) - 성 니콜라스 교회(St. Nicholas Church Kostel sv. Mikuláše) - 프라하성(Prague Castle) - 성 비투스 대성당(St. Vitus Cathedral) - 이르지 성당(Bazilika svatého Jiří) -  까를교(

) & 프라하성 야경보기

 

내일은 프라하를 떠나야하기에 마지막 야경이 될 듯하네요.
비오고, 구름끼고.. 그래도 야경은 그래도 다행이네요~
내일 아침에 날씨가 맑다면 구시가지를 좀 더 돌아보고 싶어요!!
야경은 주로 까를교(Charles Bridge) 또는 건너편 프라하성을 보는것이겟죠?

Malostranská 역으로 다시 나오게 되네요!
트렘이 가장 많이 보이기도 하고
프라하성으로 올라가거나 까를교쪽으로 걸어갈 경우에
꼭 지나가게 되는듯하네요.

역 뒤편에 흔히 보이는 장소?
더 들어가 볼까요?

Herkulova fontána 라는 분수가 있어요~
이제 프라하성의 야경을 기다리며 사진 찍기 놀이!
아메리카노는... 스타벅스에서 사서 가세요.
쉬면서 노을지는것 보는것도 좋은데
기다리기 좀 지루해지기도 하니까요!

어여 해야 져라~~~
어여 해야 져라~~~

.
.
.
.
.

언제쯤 질까유 ㅎㅎㅎ

해가 지고 드디어 프라하의 밤을 볼수 있었어요! ㅎㅎ

야경은 확실히 프라하~! 프라하~!
먹는것도 프라하~! 프라하~!
과연 여행이 끝나고 서유럽과 동유럽 중 어디가 기억에 남을지 궁금하네요!

까를교도 보여요~ 조금 더 가까이 보고 싶다면 자리를 이동하여
다리 건너지 말고 반대편에서 보면 더 좋은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야경 사진은 많이 있지만... 요기까지!
직접 보고 느끼고 기억에 남겨두고 싶은 프라하!


프라하의 야경이었습니다~
엄지척~~!

 

이제 다시 호텔로 돌아가야겠어요~
막차가.. 엄청 빨리 없어져요 ㅎㅎㅎㅎ

내일 잘츠부르크 넘어가기 전에 날씨가 좋아져서
낮에 프라하 구시가지를 다시 돌아보고 싶네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