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유럽여행 파리여행 Part 9 : 베르사유궁전 추천 음식점 - Chez Lazare

[파리 여행 코스 : Paris #3]
파리 - 베르사유

 

모든 코스는 당일 아침에 생각해서 다니고 있어요~
이번 코스는 파리의 마지막 코스로 베르사유 궁전에 다녀오는 코스입니다.

점심시간이기에 그리고 많이 걸어서 그런지
파리까지가서 점심을 먹다간 어질어질할것 같았어요.

 

18 Rue de Satory, 78000 Versailles

그래서 가는 길에 점심을 먹고 가기 위해서 들리게 된 곳이 있습니다.
지나가는 길에 고기가 먹고 싶어서 들리게 된 Chez Lazare 라는 음식점인데요.

 

지도를 따라 가다보면 나오게 되요~
갑자기 사람이 많아지는 곳을 발견하실 수 있어요.

 

느낌은 약간 남미스타일에 가까운거 같아요.
음식은 과연! ㅎㅎㅎ

많이 걸었으니 먹어야죠! ㅎㅎㅎ

 

이렇게 2가지를 시켰는데요.
사진으로 보기엔 작아보일 수도 있는데요.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 -_-;;
너무 마니마니 줘욯ㅎㅎㅎ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 나오면서 베르사유궁전 입구쪽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왠열! ㅎㅎㅎ 차가 장난아니게 많아졌어요.
사람도 엄청 많아졌구요!!

와아.... 10시 들어간게 다행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드는 순간입니다.

그렇게 몽파르나스 타워역으로 도착해서 파리로 다시 도착!!
도착하니 오후 3시네요... 뭐할까 고민하게 되는 시간입니다.

에펠탑 야경을 가까이서 볼까 싶은 생각도 들어서
그래서 첫날 애매했던 에펠탑 쪽으로 한번 더 가기로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