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오스트리아여행/인스부르크] 인스부르크 2004년부터 운영한 한국식당 켄지(KENZI)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한인식당 켄지]
아시아 레스토랑, 인스부르크 한인식당 켄지입니다.
위치는 시가지의 끝쪽입니다.
노르드케테에 다녀온다면 가깝겠네요.

켄지. 이름은 분명 일식집입니다.
베네치아까지 가는데 4~5시간 소요되는지라
먹을 도시락도 살겸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응? 한국식당? SINCE 2004?
켄지라고 읽고 한국식당을 보게 되다.. !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ㅎㅎ

오징어볶음 도시락
치킨 불고기 도시락
치킨 데리야키 도시락
사케 데리야키 도시락
믹스 데리야키 도시락
불고기 도시락
초밥 도시락
켄지 초밥세트

분위기는 일식집입니다. 도시락 전문점이라고 봐도 무봥할듯해요.
사장님은 한국분이세요.
친절히 이야기도 나눠주시고 그랬네요~

오징어 불고기 볶음!! 다른 음식은?!
아아.. 사진 안찍었네요.. 먹느라.. 에고고  ㅎㅎ
깔끔하이 맛나요 ㅎㅎ

스시벤또, 불고기벤또, 스시세트, 스프라이트, 애플쥬스
총 40.80 유로... ㅎㅎㅎ

그래도 완전 한식보다는 저렴합니다.
혼자서 30~40유로 나갔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