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샤오미 Mi Band 2 (미밴드2) 사용기

실사용 간단 후기

만보기, 시계, 심박계측정만 있으면 된다.
운동하면 손도 씻어야하니 생활 방수가 되는 제품.
장시간 배터리 효율을 가진 스마트워치가 필요하다.
현재 3일째인데 배터리 80% 남아있네요.
이론상으로 최대 20일이라고 하지만
평균 2주일정도 러닝타임을 보여줄 듯합니다.

[내용추가]
1월 31일 / 10일째 경과 48% 배터리 남아있네요.
이론상 배터리러닝타임 나올것 같습니다.

정말 최소한의 필요한 기능만 필요하신 분이라면 불편한것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이렇게해서 통화하고 싶지는 않네요.. ㅎㅎㅎ
차라리 요괴워치를 주세요....ㅎㅎㅎ

 

매일 운동하는 사람들의 운동량 체크는 물론이고

 

장시간 배터리가 필요로하면 최장 20일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는 샤오미 미밴드2

수면 체크가 필요한 당신에게 필요한 샤오미 미밴드2

스마트폰을 책상 또는 가방에 두고 활동하는 당신을 위한 샤오미 미밴드2

IP67 생활방수가 되는 샤오미 미밴드2

영하 20도 ~ 영상 70도까지 작동여부 테스트를 통과하고
1.2M 높이에서 낙하테스트 등을 통과한 샤오미 미밴드2

 

컬러는 4가지를 제공하고 있네요.

다양한 측정과 직관적인 UI를 보여주는 샤오미 미밴드2





 

사은품으로 온 샤오미 미밴드2 (Mi Band 2)입니다.
예전에 소니 엑스페리아를 사용하면서 밴드를 사용한 적이 있었지요.
갤럭시워치와 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불투 수신거리 내에서 전화통화가 가능한 모델이었지요.
가격이 20만원 가까이 하던것 같던데,
샤오미는 역시.. 가격이 ㅎㄷㄷ

 

 

박스 패키지를 열어보면 단순합니다. 본체, 손목밴드, 충전케이블, 설명서 이렇게 동봉되어 있어요.

 

샤오미 미밴드2의 구성품은 본체, 밴드, 충전케이블 3가지입니다.

 

 

본체 기기의 터치센서 아래부분에 충전단자가 위치해 있고
아래쪽에는 센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심박수 체크가 가능해요.

 

 

충전케이블 사용법은 단자부분을 요렇게 쏙하고 넣어주면 끝!
개인적으로 저 부분이 플라스틱으로 된 마그네틱방식이면 착~하고 착탈감이 좋을것 같지만
그렇게 되면 가격이 많이 올라가게 될까요??

충전 후에 밴드에 넣어주면 됩니다.

 

가볍고 심플한 모양이지요. 컬러도 다양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필요없는 케이스는 딸래미에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