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Fitbit Charge HR 구입기 리뷰

 

 

 

 

 

 

 

 

 

 

 

 

웨어러블 기기 중에서 FITBIT의 최신제품입니다.

 

FITBIT Charge HR 인데요!

 

심박계 연동이 되어 조금 더 정밀한 측정이 된다는 것입니다!

 

Heart beat?!

 

 

 

 

Charge HR

Heart Rate + Activity Wristband

 

 

 

제품 주문후 받으니 전시매장에서 판매하듯이 제품걸이가 있네요

 

왠지 마트같은곳에 가면 팔것 같네요 ㅋㅋㅋ

 

여튼 제품 출시 된가격은 19만 9천원입니다.

 

최근 행사로 2만원 할인 행사를 하는군요.. -_-..



 

 

 

파우치에 쌓여서 제품이 왔던가요?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

 

금붕어 기억 3초인가봅니다.. ㅋㅋㅋ

 

 

 

Charge HR

Heart Rate + Activity Wristband

 



 

135 표시를 보면 꼭 켜져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스티커라는 점~!!

 





증정품으로 온 SanDisk 32GB...

 

그러나 전 SanDisk 64GB를 쓰고 있어요.

 

결국 이녀석은 차량 USB 음악재생으로 가버렸네요.



 

제품 박스 뒤쪽에 스티터가 붙어 있습니다.

 

 Fitbit korea 정품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만 A/S가 가능합니다.

문제는 제품에 붙일수가 없어요 ㅋㅋㅋ

그래서 


.

.

.

 

 

 

 

이렇게 붙여 뒀습니다 ㅋㅋㅋ

 

 

 

 

 

 

제품 구성은 이렇게 설명서와 전용 충전케이블, USB가 있는데... 저건 어따 쓸까요 -_-;

 

어쨋든 블루투스로 스마트폰에 연동할껀데...

 

아! 저것은 무선동기화 동글입니다!

 

블루투스가 안되는 데스크탑 사용자를 위한 배려라고 생각되네요.


 

안타가운 점은 5핀 공용이 아닌 전용 충전단자라는 점입니다..

 

충전케이블 여러개가 생기는건 싫은데..


 

전면 모습인데요. 스티커 제거하면 되요~

 

 

 

뒤편에 보면 심박측정 센서와 충전단자가 보입니다.



 

충전케이블은 이렇게 연결이 되구요.



 

충전 시 배터리가 거의 없어서 바닥부터 충전되는 모습입니다.

 

 

 

 

해당 구입기는 약 2달전에 하였고, 간단하게 사용 후기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 후기

 

장점1. 우레탄 재질이고 생활 방수가 됩니다.

장점2. 배터리 3~4일, 최대5일가량

장점3. 스마트폰 연동 세세한 기록

 

 

단점1. 가격대비 액정은 OLED라는 점

단점2. 갤럭시S6에서 사용시 CPU와 메모리 점유율이 높음.

-> 멀티태스킹 멈출 정도임. S6엣지도 같은 현상

그전 소니 Z3C에서는 잘 작동됨.

단점3. 심박계 센서가 있는데, 이 역할이 그렇게 도움되지는 않을 듯

-> HR아래 제품이 가격대비 좋은 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