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IT 정보

셀프웨딩준비 모바일청첩장 직접만들기

셀프 모바일청첩장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셀프웨딩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이정도는 만들수 있다는것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사진을 찍었으니... 이제 모바일 청첩장을 만들어야겠죠?
직접만드는것 어렵지 않습니다^^
어찌보면 내가 원하는 퀄리티가 어느정도인가에 따라 다른것 같아요.




1. 블로그 활용한 모바일청첩장

 

무료로 할수 있고 간단하게 할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블로그에 글 적고 공유하면 그걸로 청첩장 대신 활용할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그냥 길게 볼수 있으니 대충 아실거세요~







2. 바른손카드 모바일청첩장

 

두번째는 종이 청첩장을 만들기에 바른손카드에서 주는 무료모바일청첩장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제작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해서 이또한 20분 안에 제작이 가능합니다.

 


<바른손카드 모바일청첩장 결과물>

 




3. 업체에서 제작해주는 모바일청첩장

 

이 또한 비용이 들어가는 것이지만, 패키지를 하면서 무료로 대부분 해주고 있는것 같아요.
저 역시 무료로 해당 부분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제가 직접 만들려고 했거든요.
그래도 그냥 해주신다 맏겨보게되었네요

 

 

음.. 동영상 클립이 포함되어 있어요.
일단... 직접 만들기로 마음먹었어요 ㅎㅎㅎ

4. 직접 모바일 청첩장 제작

 

제가 제작한 것은.... 어느정도 제작방법을 알고 있는 분이면 하실 수 있어요.
몰라도 할수 있는 곳은 Wix라고 무료 홈페이지 만들수 있는 것이 있어요.
원페이지 타입으로 길게 만들면 되지만...
전 굳이 그걸 안써도 되는지라..^^;;


<직접 제작한 결과물>

 

 



역시 직접 만드는게 맘 편하고 좋네요^^

들어간 비용은 3개월 호스팅비 + 세팅비 6500원입니다.

무료보단 단돈 만원에 하루정도 시간 투자해서

직접 모바일청첩장을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