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어린이 일회용 소형마스크 50매 구매기

공적마스크와 일반 소형마스크 비교 및 구입처 빨리 받는 곳 공유해요. 이번에 아카데미에 등원하게 되면서 어린이일회용마스크가 준비물이 되었네요. 그동안 면마스크 위주로 쓰다가 불편해 하는 듯하여 소형마스크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약국에 가서 공적마스크 구매하려니 3장짜리 제꺼는 안사고 같이 묶어도 6장이네요. 그럼 공적마스크와 일반 소형마스크 비교 후기 적고, 마스크 좌표 공유해드립니다. 비교 후기 보시고 공적마스크 계속 구매하시거나 50개 한번에 주문하시길 추천해드려요.

[가격]

공적 마스크 1장 = 1,500원

일반 소형 마스크 1장 = 500~550원

일단 가격은 3배 차이가 납니다.

이제 물량이 풀려서 50장에 8~9만원까지는 안하네요.

[품질]

비슷하다. 모양만 틀릴 뿐.

[배송 기간]

 

엄청 빨리 왔어요!

5월 13일 주문

이틀뒤 5월 15일 배송 시작!

주말만 아니었다면 3일만에 받네요.

 

 

 

드디어 도착!

 

 

 

 

어린이 3중 일회용 마스크로 표시되어 있어요.

KC인증제품입니다.

물론 제조는 메이드인차이나입니다.

 

 

 

10개씩 비닐로 제품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티슈처럼 10장정도만 비닐포장에서 뜯어내어 사용하면 되는것 같아요.

[공적마스크와 소형마스크(일반) 비교리뷰]

공적마스크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일반마스크로 칭하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일반마스크하니 그냥 부직포 딸랑 1장 있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요... 

일반마스크라고 표현하지만 같은 3중 필터입니다.

 

 

좌) 앞면, 우) 뒷면

 

모양은 뭐... 그냥 네모나네요. 공적 마스크는 귀 조절이 있는데, 어차피 일회용이고, 뒤에 묶어주면 되니 특별한 매리트는 아닌듯합니다.

3중필터로 되어 있고 KF80수준입니다. 애들 숨쉬기에는 이정도가 딱인듯합니다.

좌)공적마스크, 우)일반마스크

 

 

부드럽기는 만져보니 비슷한 느낌입니다. 왜 가격이 공적인데도 3배나 더 되는지 모르겠어요.

500원이면 모를까.. 일반마스크가 좀 더 보풀같은게 있는 듯하지만 간지러운 정도는 아니네요.

콧등 와이어도 있습니다. 오히려 애들이 쓰기엔 공적마스크보다 일반마스크가 편한듯합니다.

공적마스크 사용 시에는 자꾸 밑으로 내리고 안쓰고 그랬는데 일반마스크로 바꾸고 나서 안내리고 잘 쓰고 있어요.

 

 

그럼 아카데미 등원을 위한 어린이일회용소형마스크 구매기 마칩니다.

구매한 좌표는 쿠팡이에요.

같은 회사인듯한데, 저는 3중 소형 일회용 아동마스크 화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여기가 일단 리뷰를 보니 빨리 오는듯해서요.

둘다 앤드스타일인데, 가격은 모델료인가요 -_-;;

 

 

3중 소형 일회용 아동마스크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앤드스타일 일회용 3중 소형마스크(국내발송)_245483

COUPANG

www.coupang.com

 

 

 

케이에스몰 (개별포장) 어린이 3중필터 일회용마스크 소형 화이트 (50매) 덴탈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케이에스몰 (개별포장) 어린이 3중필터 일회용마스크 소형 팬더스카이 (50매) 덴탈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케이에스몰 (개별포장) 어린이 3중필터 일회용마스크 소형 팬더핑크 (50매) 덴탈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개별 포장 가격이 내렸네요.

제가 구매할 시기에는 35,900원 이었는데..

그럼 코로나 조심하시고

아이들 등원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