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이 필요한 조직
▶ 대학생 창업동아리 및 청년창업가
▶ 1인창조기업 및 1인기업
▶ 예비창업자
▶ 오프라인 마케팅 위주의 업체
1단계
버크만 진단검사
– 개인 분석
– 팀 분석
2단계
업체 분석
– 비즈니스모델분석(현재)
– 디자인씽킹(변화)
– 미래예측방법론 활용(미래)
3단계
콘텐츠 방향 설정
– 웹사이트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바이럴
– 스케치 영상
4단계
콘텐츠 제작
– 제품 및 홍보사진 촬영
– 스케치 영상 촬영
– 웹사이트
– 블로그
– 인스타그램
5단계
피드백 및 대행관리 계약
– 각 매체별 수정 필요시
– 대행관리 필요시